최춘식 의원, ‘한농연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상’ 수상

황재현 | 기사입력 2022/11/23 [13:27]

최춘식 의원, ‘한농연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상’ 수상

황재현 | 입력 : 2022/11/23 [13:27]

▲ 최춘식 의원(오른쪽)이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 관계자로부터 '한농연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상'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인디포커스


국회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ㆍ예산결산특별위원회)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이하 한농연)가 선정한 한농연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최춘식 의원은 지난 7월 국회 농해수위 위원에 선임된 이래 여러 현안에서 농축어업인들의 입장을 대변해왔으며, 농해수위 국정감사에서 문재인 정권의 정책 실패에 대해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했다.

 

특히 최춘식 의원은 1020일 열린 농해수위 종함감사에서 정황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에게 쌀 시장격리를 의무화하도록 하는 양곡관리법개정안이 비용추계 없이 국회에 제출된 사실을 공개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 밖에도 최춘식 의원은 광릉수목원 노후화, 추동저수지 사적 이용, 산정호수 사업자 불하 대책 마련 등 지역 현안에 대해서도 대안을 제시했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최춘식 의원은 지난 1021국민의힘 농해수위 국정감사 우수의원에도 선정된 바 있다.

 

최춘식 의원은 앞으로도 우리 농축어업인들을 위하여 예리한 분석과 대안 제시에 초점을 맞춰서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메일 : cebunight@naver.com>
최춘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