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재명살인자 변호는 대통령후보로 자격미달!

국민의힘 연일 이재명 후보는 인권변호사가 아니었다고 맹폭 중

홍정윤 | 기사입력 2021/11/29 [13:04]

국민의힘, 이재명살인자 변호는 대통령후보로 자격미달!

국민의힘 연일 이재명 후보는 인권변호사가 아니었다고 맹폭 중

홍정윤 | 입력 : 2021/11/29 [13:04]

▲    국민의힘 여성가족위원회는 29일 국회에서 이재명 후보의 사퇴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사진 홍정윤 기자 ©인디포커스

 

홍정윤 기자/ 국민의힘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극악무도한 살인사건을 변호했다며 대통령 후보로서의 자격이 없다고 성토했다.

 

국민의힘 여성가족위원회는 29일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재명 민주당 후보가 조카 살인사건을 변호한 것도 모자라 2007년에도 다른 살인사건을 변호했다며 대통령 후보직을 사퇴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위원회는 “이재명 후보가 스스로 변호했다고 밝힌 암사동 모녀 살인사건은 전 국민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사건이다”라며 “2007년 또다시 교제하던 여성을 흉기로 8 차레 찔러 숨지게 한 사건도 변호했다”고 토로했다.

 

이어 위원회는 “이재명 후보는 극악무도한 살인 사건을 심신 미약으로 주장했다”라며 “변호 사실이 드러나자 이제야 사과했다. 악어의 눈물이다”라며 “대통령 후보직을 사퇴하는 것이 살인마에게 피해받은 유족에게 사죄하는 방법이다”라고 일갈했다. 

 

국민의힘은 금일 기자회견 외에도 이양수 중앙선대위 수석대변인과 전주혜 대변인이 28일 논평으로 “이 후보가 국제마피아 조직원 사건 변호 등 변호사로서의 공적 가치를 외면했다”고 지적하고 “스스로를 인권변호사라고 불러왔다. 이 후보에게 대통령 후보라는 자리는 고사하고 변호사라는 이름도 사치일 뿐이다”라고 연일 맹폭 중이다.



<이메일 : bestuny@daum.net>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