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화훼 소비 확산 위해 맞손

5월 29일부터 6월 7일까지, 화훼 판매장·체험장 열어

인디포커스 | 기사입력 2020/05/28 [11:35]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화훼 소비 확산 위해 맞손

5월 29일부터 6월 7일까지, 화훼 판매장·체험장 열어

인디포커스 | 입력 : 2020/05/28 [11:35]

[인디포커스/김문정]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529일부터 6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10층 하늘 정원에서 화훼소비 문화 확산 운동을 개최한다.

 

▲ (재)고양국제꽃박람회-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화훼 소비 확산 위해 맞손  © 인디포커스

 

고양시 화훼 농가의 꽃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판매장과 화훼 체험장, 포토존 등이 함께 운영 된다.

 

판매 품목은 다육식물·선인장, 공중식물, 꽃바구니, ·서양난 등 총34종이며, 결제는 현금과 카드 모두 가능하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고양시 위기극복지원금,고양페이 등도 사용할 수 있다.

 

주말에는 미니 꽃바구니 만들기, 이끼 화분 만들기, 분갈이 체험 등 플라워 원데이클래스가 함께 열린다. 수국 포토존, 그린 아치 포토존 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플라워 인생 포토존도 마련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는 고양시에서 생산한 우수한 화훼류를 쉽게 구매하고, 다양한 화훼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화훼 농가와 함께 꽃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해 타 기업·기관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메일 : khh9335@hanmail.net>
고양시, 고양곷박람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