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고양세무서 명예세무서장 모임회에서 코로나 19 확산방지 마스크 전달

인디포커스 | 기사입력 2020/05/11 [14:42]

고양시에 고양세무서 명예세무서장 모임회에서 코로나 19 확산방지 마스크 전달

인디포커스 | 입력 : 2020/05/11 [14:42]

 

 

[인디포커스/김문정 기자] 고양시는 지난 8일 고양시청에서 취약계층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고명회(고양세무서 명예세무서장 모임회)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마스크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날 고명회는 지역사회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일회용마스크 1만 4천매(기업경제인 연합회 4천매, 고명회 1만매)를 고양시에 전달했다.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는 회원사 간의 화합과 소통을 발판으로 회원사와고양시의 발전 및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해오고 있는 경제단체이며, 고명회(고양세무서 명예세무서장 모임회)는 성실납세와 사회공헌에 앞장서고있는 단체이다.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경기북부사랑의열매를 통해 고양시 관내 저소득가정 학생 및 사회복지시설에 골고루 지원 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고양시기업 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은 "코로나19 사태가 하루 빨리 종식돼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됐다”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의 감염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만석 고‧명‧회 회장은 "등교 개학을 앞두고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등층 가정의 학생들에게 잘 전달돼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 보호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준 고양시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기부문화 정착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런 나눔의 손길에 힘입어 고양시에서도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 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 : khh9335@hanmail.net>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