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농산물가공자원센터에서 고양 농식품가공 대표 브랜드인 ‘자연올’ 출시

인디포커스 | 기사입력 2020/05/06 [11:20]

고양시 농산물가공자원센터에서 고양 농식품가공 대표 브랜드인 ‘자연올’ 출시

인디포커스 | 입력 : 2020/05/06 [11:20]

 

 

[인디포커스/김문정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고양시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 ‘자연올’ 건강선물 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밝혔다.

 

‘자연올’은 고양시 농식품 가공 대표 브랜드로 고양 로컬푸드 직매장과 고양하나로 마트 등 15개 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자연올’ 건강선물 세트는 조청과 환세트, 분말세트, 잼세트, 꽃차와 압화 세트로 꾸려졌다.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자들이 오프라인구매를 꺼려하면서, 전국 어디서나 손쉽게 구매해 선물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팜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자연올 관련 행사 및 신상품 소개, 농장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블로그와 카페를 운영해 소비자와 함께 신상품을 만들어가는 소통의 창구로활성화할 계획이다.

 

고양 농식품가공 대표 브랜드인 ‘자연올’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자연올@’로 검색하면 된다.

 

한편 고양시 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는 가공창업을 하고자 하는 농업인들이 농산물가공창업반을 수료한 후 ‘도깨비 부엌’ 영농조합법인 회원으로서 활동하며 창업아카데미 등 지속적인 교육과 연구를 통해 각자의제품 개발에 힘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농업기술센터 가공기술팀(031-8075-4305)으로문의하면 된다.  

<이메일 : khh9335@hanmail.net>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