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스포츠중심도시 테니스 전국대회 시동 건다

2019 김천 KMHTF 추계전국주니어테니스대회 개최

송창식 | 기사입력 2020/02/11 [12:22]

김천시, 스포츠중심도시 테니스 전국대회 시동 건다

2019 김천 KMHTF 추계전국주니어테니스대회 개최

송창식 | 입력 : 2020/02/11 [12:22]

 

▲테니스 꿈나무 최강가리자     ©사진제공=김천시

 
【인디포커스/송창식 기자】우수한 테니스 꿈나무 육성을 통한 한국테니스 발전과 지역테니스 저변확대를 위한 ‘2020 김천 KMHTF 춘계 전국주니어테니스대회’가 오는 2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김천시 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열린다.

 

 한국중고테니스연맹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미래의 한국테니스를 짊어질 유망주 400여명이 참가하여 남·여 14세부, 16세부, 18세부로 나눠 열띤 스매싱 대결을 펼친다.

 

한국 테니스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테니스 유망주들이 한자리에 모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은 엘리트 체육의 산실로, 생활체육의 공간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도 전국종별테니스대회, ITF 김천국제주니어테니스대회, ITF 김천국제남녀테니스대회 등 15개의 국제 및 전국단위 대회를 연중 개최하면서 한국 최고의 테니스 메카로서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김천시는 대회 유치 못지않게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하여 경기장을 사전소독하고, 감염병 예방물품(마스크, 손소독제 등) 확보하여 어린 선수들에게 최적의 경기장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대회가 테니스 꿈나무들이 승패를 떠나서 서로가 화합하고 따뜻한 우정을 나누는 무대가 되기를 바라며, 어린 선수들이 대회기간 중 편안하게 머물 수 있고, 대회를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 : Scs2474@hanmail.net>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