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교, 농협 나눔축산운동본부 삼계탕 전달식 참석

초복 맞아 ‘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 삼계탕 650인분 전해

김은해 | 기사입력 2018/07/18 [00:17]

서영교, 농협 나눔축산운동본부 삼계탕 전달식 참석

초복 맞아 ‘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 삼계탕 650인분 전해

김은해 | 입력 : 2018/07/18 [00:17]

▲ [사진=서영교 의원실]     © jmb방송


[jmb방송=김은해 기자]더불어민주당 서영교의원이 17일 중랑구 면목2동 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복 맞이 사랑의 축산물 情 나눔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농협 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 초복을 맞아 중랑노인복지회관에 계신 어르신들이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건강하게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삼계탕 650인분을 전달했다.

 

서 의원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지난 주말부터 시작된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해 초복을 맞아 김태환 축협 대표이사님과 축산관련단체협의회 문정진 회장님을 비롯한 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 삼계탕을 직접 가져오셨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서 의원은 "어르신들이 건강해야 저희를 비롯한 자녀들도 안심하고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으니 많이 드시고 건강하게 올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연일 무더위가 계속된다는 소식에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이번만이 아니라 다음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 [사진=서영교 의원실]     © jmb방송


이날 자리에 참석한 면목2동에 거주하시는 어르신은 "서영교 의원은 항상 복지관을 찾아 안부를 묻고 챙겨줘서 고맙다. 또 농협이 초복까지 신경써서 삼계탕을 가져다줘서 고맙다. 오늘 삼계탕을 먹고 올 여름은 시원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거 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서영교 국회의원을 비롯해 농협 경제지주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 축산관련단체협의회 문정진 회장,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안승일 사무총장, 조희종 중랑구의회 의장, 최은주 중랑구의원이 함께해 어르신들에게 직접 삼계탕을 배식했다.

<이메일 : khh9333@naver.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